부산 명지더샵퍼스트월드2단지 오피스텔 B3~B1,2~14층 운행용, B3~B1,2,15~26층 운행용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(티케이엘리베이터) 탑사기
B3~B1,2~14층 운행용(유튜브 제2계정 https://youtu.be/fkQt9snSFCM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.)
B3~B1,2,15~26층 운행용(유튜브 제2계정 https://youtu.be/eC_lVP04NWY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.)
2020.04.10 GL1(MHC2적용, 120m/min)이며, 오피스텔 구간에는 B3~B1,2~14층 운행용 2대+B3~B1,2,15~26층 운행용 2대+B3~26층 전층운행용 1대로 총 5대의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B3~B1,2,15~26층 운행용은 2대연동운행하고 B3~B1,2~14층 운행용이랑 B3~26층 전층운행용은 독립운행에 전호기 예고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.(참고로 카 내장재에 보호용 패드가 씌워진 B3~26층 전층운행용만 1층 상가를 운행하는데 그쪽 호기로 1층에 하차하면 CU편의점 내부로 연결됩니다.)
7월 13일 촬영분인데 당시 탑사했던 B3~B1,2~14층 운행용 왼쪽호기는 문이 열리자마자 곧바로 '문이 닫힙니다'라는 멘트가 나오는 오류가 있었습니다.
이곳 같은경우 건물의 구조상 "B1층=타 건물의 1층"이고 "1층=타 건물의 2층"인 개념으로 설계된 것이며, B3~B2층은 지하주차장, B1~1층은 상가, 2층은 오피스텔 로비/관리실, 3~26층은 오피스텔 세대구간입니다.
아래는 B3~26층 전층운행용의 내외부 사진입니다.
비상용구간에 해당하는 B3~26층 전층운행용은 카 내장재에 회색 보호용 패드가 씌워져있던 관계로 탑사영상 생략하고 사진으로 업로드하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