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EAST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(2019.02 촬영)
EAST구간 탑사기
EAST구간 전층 외부
층별안내도{5층이 메인출입구/프론트데스크/커피숍/갤러리 등이 있으며, G층(B1층)/4층/5층에서 WEST-CENTER-EAST가 연결되어 있습니다.)
EAST 1~21층 운행용 메인구간 2018년 7월식 NEXIEZ-MRL(NEXCUBE, ネクスキューブ, 1150kg 17인승, 150m/min) 7대짜리{15층까지의 저층부운행 4대짜리 벽면/21층까지의 고층부운행 3대짜리 벽면(16~21층까지는 카드키가 필요합니다.)이 각자 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하며, 오른쪽 장애인용호기는 단독호출 가능합니다.}랑
CENTER G~5층 운행용 유리문짝 NEXIEZ-MRL(앞뒷문형식 관통형, 60m/min) 2대짜리
(그나마 이 구간은 전층 내외부문짝에 문틀 안쪽 길쭉한고무가 양쪽 문짝에 모두 붙여진 덕분에
내외부문짝 닫힐때 "쾅" 소리가 나지 않았고 천정 잡소리 현상도 덜했던데다가
승차감도 서울 한화63시티 63빌딩 B3~3층 운행용 전망용구간 ELENESSA 탑승하듯이 부드러웠습니다.)
그외 WEST구간에 1~5층 운행용 2대짜리(60m/min)랑 1~16층 운행용(?) 3대짜리(150m/min)가 각자 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합니다.
EAST구간이랑 WEST구간은 내외부문짝 높이가 2m 넘는데도 전층 외부문짝에 문틀 아래쪽 한쪽에만 얄팍하고 납작한 동그란고무 한개만 붙여놓는 바람에 문 닫힐때 요란하게 "쾅" 소리가 나서 층간소음 원인이 되고
게다가 EAST구간에서의 1~21층 운행용 메인구간 7대짜리는 운행중 천정에서 요란하게 삐그덕거리는 잡소리가 나는 등 굉장히 실망스럽네요..
(완전히 부산시내버스 영신여객 3810호가 2024년식 일렉시티2로 대차전 2014년식 뉴비106이랑 맞먹는 수준의 상태입니다.)
2018 Mitsubishi Nexcube Traction Elevator at Hanwha Resort Geoje Belvedere, Gyeongsang-namdo, South Korea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