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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본 신도쿄빌딩(新東京ビル) B3~9층 운행용/B4~9층 운행용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(2018.12.08 촬영)

Hyundai Casper 2019. 1. 10. 01:17

 

승객용구간(B3~9층 운행용)

 

화물용구간(B4~9층 운행용)

 

화물용구간 전층 외부(왼쪽호기는 2100kg 32인승, 오른쪽호기는 1150kg 17인승이며, 독립운행합니다.)

 

제1구간에는 B3~9층 운행용 1~3호기 3대짜리/B2~9층 운행용 4~6호기 3대짜리를 조합한 6대짜리가 전부 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(B3~9층 운행용 1~3호기 3대짜리는 단독호출이 가능하며, 장애인운전반이 있는 B3~9층 운행용 3호기만 따로 단독호출이 가능합니다.)에 1997~1998년식 VFEH2(ACCEL-AI, アクセルアイ, 1150kg 17인승, 150m/min)이고

 

제2구간에는 B2~1,3~9층 운행용 10~14호기 5대짜리랑 B2~1,3~9층 운행용 19,18,15호기/B4~1,3~10(R)층 운행용 17,16호기 조합의 5대짜리가 각자 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{B4~1,3~10층 운행용 17,16호기는 단독호출이 가능하며, 장애인운전반이 있는 B4~1,3~10(R)층 운행용 17호기만 따로 단독호출이 가능합니다.}하고 1997~1998년식 VFEH2(ACCEL-AI, アクセルアイ, 1150kg 17인승, 150m/min)이며,

 

제3구간에는 B4~9층 운행용 인화물용호기 1993~1994년식 VP-H(ACCEL Series, アクセルシリーズ, 150m/min) 2대짜리가 있는데 왼쪽호기(2100kg 32인승 8호기)/오른쪽호기(1150kg 17인승 7호기)가 전부 독립운행하는데

이들 모두 1961~1963년식 DC-GL(ELEPET, エレペット)의 교체(대차)분으로 출고된 것입니다.

 

B4층은 주차장/기계실/전기실, B3~B2층은 주차장/빌딩관리실(?), B1층은 레스토랑 등 상가(アーケード/아케이드)/도쿄역(東京駅)/도쿄국제포럼(東京国際フォーラム)/마루노우치 니쥬바시 빌딩(丸の内二重橋ビル) 연결통로 등, 3~9층은 오피스, 10층(R층)은 옥상입니다.

 

1993~1994 Mitsubishi ACCEL Series&1997~1998 Mitsubishi ACCEL-AI Traction Elevator at Shin(New) Tokyo Building(nearby Tokyo Station), Japan.

 

2층 미운행구간{제2구간 B4~1,3~10(R)층 운행용/B2~1,3~9층 운행용} 탑사기

http://blog.daum.net/elevatortrainkim/168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