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 도쿄 유라쿠초전기빌딩(有楽町電気ビル) 남관 비상용(소방구조용)구간 B4~18층 운행용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(2018.12.08 촬영)
B4~18층 운행용
북관 승객용구간은 B2~11층 운행용 4대짜리/B2~1,11~20층 운행용 4대짜리가 각자 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하며,
1974~1975년식 DC-GL(ELEPET/エレペット)의 교체(대차)분으로 출고된
2005~2007년식 NEXWAY-3(ELEMOTION+, エレモーションプラス, 1150kg 17인승, 180m/min)입니다.
북관 비상용(소방구조용)구간 B4~20층 운행용 1대짜리랑
남관 비상용(소방구조용)구간 B4~18층 운행용 1대짜리는
1974~1978년식 DC-GL(ELEPET/エレペット)의 교체(대차)분으로 출고된
2007~2013년식 NEXWAY-3(ELEMOTION+, エレモーションプラス, 2050kg 30인승, 120m/min)입니다.
남관 승객용구간은 B2~10층 운행용 3대짜리/B2~1,10~18층 운행용 3대짜리가 각자 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하며,
1978~1979년식 DC-GL(ELEPET/エレペット)의 교체(대차)분으로 출고된
2012.11~2013년식 NEXWAY-4(ELEMOTION+, エレモーションプラス, 1000kg 15인승, 120m/min)입니다.
B4~B3층은 기계실/전기실/창고, B2층은 주차장(츄우샤죠우/駐車場), B1층은 도쿄메트로 히비야선 유라쿠초역(東京メトロ日比谷線有楽町駅) 연결통로/상가, 1층은 메인로비/관리실 등, 2~20층은 오피스(オフィス) 입니다.
2012~2013 Mitsubishi Traction Elevator(after replacement) at Yurakucho Denki(Electric) Building(nearby Yurakucho Station), Tokyo, Japan.